빈이의 블로그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겨울나들이 대박 할인정보

 

 

 

 

 

 

 

 

올겨울에는 도무지 시간이 나지 않아서 스키장을 못가나 했는데

드디어 친구들과 함께 비발디파크를 다녀왔습니다^^*

 

 

비발디파크주변에 펜션을 예약하고 설래이는 마음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에 홍천강이 꽁꽁 얼어 있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비발디파크에는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스키장 이용요금이 올라서 조금은 부담스럽게 느껴지네요..

 

신용카드 이용시 리프트권은 30%가 할인되고 있습니다.

렌탈비용은 40%까지 할인이 되더군요~

 

 

그런데 4인 기준으로 계산을 하는데 요금이 너무적게 나와서

혹시 계산을 잘못한거 아닌가 확인을 했습니다.

그런데 매표소에 있는 직원의 말이 패키지로 하게되면 요금이

저렴해서 그런것이라고 하네요^^*

 

 

1인당 오후권으로 리프트+렌탈 비용이 3만5천원 이였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대략 55%정도 할인이되었네요 ㅋㅋ

예전에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외부에 있는 렌탈샵을

많이 이용 했었는데 이렇게 저렴하다면 외부에있는 샵들은

굶어죽을듯 ^^;;

 

 

사실 스키장가면 장비 옮기는것도 큰일인데...

개인장비가 있는분이 아니라면 부담없이 스키장에 있는 렌탈샵을

이용해도 될듯 합니다.

 

사람많은 주말에는 슬로프에서 잦은 사고가 발생합니다.

슬로프 중간중간에 자리를 점령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대형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리프트도 몇번 못타고 돌아왔지만

오랜만에 찿아간 스키장이라 마음은 상쾌하네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겨울나들이 대박 할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