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쇼핑 정보] KTX광명역에 오픈한 코스트코 광명점 방문

 

 

 

 

 

 

고고씽

 

 

 

 

광명역 오픈 기념으로 회원가입후 받은 1만원권 할인 쿠폰 세장입니다.

쿠폰 별로 정해진 날짜가 있어서 확인하고 이용해야 한답니다^^*

오픈날은 사은품도 준다고 하던데 너무 복잡할거 같아서 미루다가

드디어 방문을 했습니다.

 

 

광명역에서  코스트코 입구를 못찿아서 한바퀴 돌았는데 이쪽에서는

코스트코인지 알수가 없네요 ㅡㅡ;;

하지만 조금더 가자 코스트코 광명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워낙 한적한 곳에 위치해서 인지 다른 지점들에 비해서 교통이

편리하고 주차도 편했습니다.

한가지 특이한것은 이 넓은 코스트코 매장이 한층으로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와우~오늘은 내 머리만한 파인애플이 엄청 저렴하네요^^*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카드에 담았습니다 ㅋㅋ

 

 

통로가 넓어서 정말 시원스럽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만 아니라면 정말 여유롭게 쇼핑을

할수있을것 같네요..

 

 

다른 코스트코 지점에서 사람들에 치이던것을 생각하면

광명점은 천국 입니다.

내가 가장 한가할 시간에 방문한것 같네요^^*

 

 

매장 한복판에 전시해 놓은 피아노에서 귀여운 아기가

놀고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한컷 했어요~

 

코스트코 어느곳을 가도 이곳만은 그냥 스쳐 지나갈수가 없죠.

다른 매장에 비해서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여유롭게 좌석을

확보할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전 8시에 오픈을 하니 가능하면 오전시간에 방문을 하면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쇼핑 정보] KTX광명역에 오픈한 코스트코 광명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