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서울대학교 맛집] 빈대떡 전집 유명한곳 추천

 

 

 

 

 

서울대학교 주변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이 고시촌 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고시생들을 위해서 인지

녹두거리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비나 눈이 오는날이면 주로 찿는 나의 단골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서울대학교 녹두거리에 위치한 '황해도 빈대떡' 입니다.

항상 손님이 많아서 자리가 없으면 기다리는 경우도 있어서

조심스레 왔습니다^^*

 

 

어쩐일인지 오늘은 비교적 한가하네요~

작은 점포지만 다른 손님들과 어깨가 맞다을 정도로 옹기종기

붙어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가격은 무난한 편입니다.

하지만 나오는것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것입니다.

항상 이곳에오면 모듬전이나 모듬전(특)을 주문한답니다.

모듬전(특)이란,모듬전에 굴전이 추가되어서 나오는 것입니다^^*

 

 

 

전에는 막걸리가 빠질수 없죠 ㅋㅋㅋㅋ

전 오래살고 싶어서 항상 x수 막걸리만 마신답니다.

 

 

 

드디어 주문한 모듭전이 나왓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것은 고기가 듬뿍들은 고추전과 버섯전 입니다.

둘이 먹기에는 많은 양이지만 이 맛난것을 절대 남길수가 없죠^^*

 

 

오늘 함께온 친구가 집에서 어머니가 만들어주는 전을 먹는것 같다며

정말 만족스러워 하네요..

주변에 전집들이 여러곳 생겼지만 예전모습 그대로 변치않고

있는것이 고맙게 느껴집니다..

장소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한턱쏴

 

 

 

 

[서울대학교 맛집] 빈대떡 전집 유명한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