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추운 겨울날 어느 한적한 LPG 충전소에서..

 

 

 

 

 

 

좋은하루

 

 

초겨울의 추위가 정말 매섭습니다..

이틀전 잠시 기온이 따듯할때 내린비로 눈은 많이 녹았지만

여전히 몸을 움추리게 만드네요~

 

 

평소 항상 가스는 여유있게 채워서 다니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정신없다보니 바닥이 나서 네비게이션 검색으로

주변에 가장 가까운 충전소를 찿았습니다..

 

 

차들도 별로 안다니는 한적한 도로에 덩그러니 있는 LPG충전소 입니다.

오늘만 도로가 한적해 보이나요?

마침 자동세차가 무료라서 기분좋게 세차를 하고,실내 청소도

간단히 했습니다^^*

 

 

청소기 이용요금도 저렴하네요~

100원동전 하나면 간단히 청소가 가능하네요~ㅋㅋ

 

 

 

청소를 마치고 충전소를 떠날려던 순간 시야에 들어오는것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에 너무도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하고있는

견공님 ㅋㅋㅋ

 

셔터소리가 들리니 이쪽을 바라보며 포즈를 잡아주네요~

너무나 평온해 보이는 모습에 나도 잠시 망중한에 빠져봅니다^^*

 

 

 

 

 

 

 

 

 

 

 

 

추운 겨울날 어느 한적한 LPG 충전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