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나만의 개성 연출] 명품 휴대폰 케이스 스위스밀리터리

 

 

 

 

 

 

커피한잔해

 

 

오늘은 나의 재산목록 1호인 스마트폰을 소개하겟습니다^^*

 

 

2년째 사용하고 있는건데~

별다른 고장도 없고 얼마전 공장 초기화 했더니 정말 부드럽게

작동이 잘됩니다.

요즘 많이쓰는 LTE폰 부럽지 않네요^^*

 

 

그동안 사용한 휴대폰 케이스 입니다 ㅠ.ㅠ

멀쩡하지만 기분에 따라서 하나씩 구입하다보니 점점 쌓여가네요...

서랍을 뒤지면 더있답니다 ㅋㅋ

 

 

사용안하는 휴대폰도 막 튀어 나오네여~

이런것 몇개쯤은 다들 가지고 계시죠?

하지만 이제는 더이상 새로운 휴대폰 케이스를 구입하지 않기로 했답니다.

 

 

얼마전 선물받은 스위스밀리터리 휴대폰 케이스 입니다..

쫌스러워 보이지만..가격이 얼마인가 검색을 해봤더니~ㅋㅋㅋ

가격이 제법 하더군요~

 

 

하지만 확실히 가격이 쎈만큼 정말 예쁘고 가죽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휴대폰 케이스 때문이라도 앞으로 휴대폰 바꿀 계획은 없어질것 같아요^^;;

 

▶▶명품 휴대폰 케이스 정보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인데요~

의미있는날에 연인들끼리 선물하여 커플로 하고다니면

정말 멋질것 같아요!!

 

 

 

 

 

 

 

 

[나만의 개성 연출] 명품 휴대폰 케이스 스위스밀리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