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자영업자들의 알뜰한 쇼핑장소/ 하나로클럽 식자재전문매장

 

 

 

 

 

Hi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많은 어려움을 격고있는 음식점 업주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대부분 식품들의 가격이 비싸져서 피치못하게 가격인상을 하다보면

손님은 줄어들게되고...정말 속상하답니다.

 고민을 하던중 양재동에 있는 농협 하나로클럽 식자재 전문매장을

알게되어서 영업에 필요한 대부분의 식자재들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답니다^^*

 양재동 뿐만 아니라 일부 하나로 클럽에도 있다고하니 강추 합니다.

여지껏 유통업체를 통하여 주문을 했는데 이곳에 와보니

그동안 비싸게 물건을 받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엄청 넓은 매장을 한마퀴 돌아보니 각종 식자제들이 없는것이 없을정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배송서비스도 하고 있어서 시간 안되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주류를 제외한 모든 식품들이 이곳에 오면 볼수가 있습니다.

가게에 필요한 것들을 구입하다보니 카트가 넘져나고 있습니다^^::

 업소에서 판매하기 편하게 대용량의 제품들도 많이 있으며,

각종 음식의 재료들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 좋아하는 순대도 아주 저렴하네요~

분식점이나 포장마차에서 많이 구입하겠네요ㅋㅋ

 

음식점 사장님들의 퇴근 시간을 고려해서인지,이곳만은 여전히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자주가게된다면 기름값이 더들겠지만,필요한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면

많은 금액을 절약수 있습니다.

어려운 경기를 이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고고씽

 

 

 

 

자영업자들의 알뜰한 쇼핑장소/ 하나로클럽 식자재전문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