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돈코츠 라멘 전문 낙성대 맛집 [라멘남]

 

 

 

 

 

 

 

 

 

 

 

제가 일본어를 잘 모릅니다....

그래서 무슨 말인지 모른답니다...

 

 

흠..이것은 제가 일본식 라멘을 좋아하기 때문에 알고있습니다^^*

'라멘'입니다

오늘은 낙성대 근처에 있는 돈코츠 라멘을 전문으로 하는

"라멘남"을 소개하겠습니다.

 

 

작은 매장이지만 효과적으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바가 눈에 들어옵니다.

마침 한가한 시간이라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미남 사장님이 운영을 해서 '라멘男' 인가 봅니다^^*

 

 

돼지 육수의 깊은맛을 느낄수있는 돈코츠라멘 입니다.

생라면을 사용하는 일본라면들은 육수와 면발이 생명인것 같네요~

푸짐하게 올려진 고명이 맛깔나 보입니다..

 

 

 

이곳만의 특별한 소스 입니다.

잘 섞어서 고기를 찍어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으니 매콤하면서도

얼큰한것이 해장으로 그만이네요^^*

 

국물 한방울 안남기고 비웠습니다

소스를 많이 넣었더니 땀이 비오듯 하네요~~

하지만 맛있는 매운맛이 어떤건지 아실겁니다^^;;

낙성대 "라멘남"강추합니다!!

 

 

고고씽

 

 

 

 

 

 

 

 

돈코츠 라멘 전문 낙성대 맛집 [라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