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비오는 날이면 생각나는 곳 서울대 입구역 [닭한마리 칼국수]

 

 

 

 

 

 

 

 

 

 

 

 

닭한마리 칼국수집은 대부분 동네마다 한군데씩은 있더군요~

하지만 같은 닭한마리 칼국수라고 맛이 모두 같은것은 아닙니다.

내입맛에 너무 잘맛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부분 닭과 관련된 메뉴 입니다.

일단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서 주문먼저 했습니다.

친구와 둘이서 닭한마리 칼국수를 시켰습니다.

 

 

간단하지만 정갈한 밑반찬입니다.

귀퉁이 부분에 있는것이 중요한 다데기 소스 입니다.

배속게서는 꼬로록~ 소리가 나네요 ㅡㅡ;;

 

 

 

드디어 나왔습니다.

모르는 분이 본다면 행주 삶는것으로 오해 하겠네요 ㅋㅋ

둘이 먹기에 엄청 푸짐한 양 입니다.

 

 

 맛나게 끓고 있습니다.

버섯과 떡,각종 야채와 커다란 닭한마리가 어우러져서

어떤맛을 낼지 기대됩니다.

 

 

 

잘익은 닭다리를 다데기소스에 찍어먹습니다.

특별한 양념이 들어가지 않은 깔끔한 국물이 이곳의 매력입니다.

친구와 둘이서 폭풍흡입 하고....

이슬 한잔을 빠트릴수 없죠^^*

올때마다 만족스럽게 해주는 곳이랍니다

 

 

 

 

 

 

 

 

 

 

 

 

 

비오는 날이면 생각나는 곳 서울대 입구역 [닭한마리 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