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신사역 맛집 신사동에 이런 곳이 있었네![신사랑쭈꾸미]

 

 

 

 

 

 

 

 

 

 

 

멀리 일산으로 이사를 온후 강남 한번 가는것이 쉽지않네요~
하지만 대부분의 친구들이 그쪽에서 모이는 관계로
멀지만 틈나는데로 가게됩니다^^;;
다행스럽게도 강남쪽으로 가는 대중교통이 나름 편해서
그나마 부담없이 갈 수가 있네요^^*

 

 

 

 

 

하루가 멀다하고 전화로 수다를떠는 친구의 목소리~!!

 

야~ 새로운 맛집을 찾았어~
완전 끝내줘!!

 

이런 말을 듣고 제가 그냥 있을 수는 없겠죠?
더군다나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쭈꾸미볶음이라니 ㅋㅋ

 

 

 

 

사실 신사역 맛집중에서 아구찜 빼고는 그닥 마음에 드는게 없었는데,
"신사랑 쭈꾸미"라는곳이 얼마전 등장했다고해요.
친구에 호들갑에 이끌려 드디어 저도 와보게 되었어요.

 

 

 

 

이른 시간이라 하잔하기도 애매하고~~
메뉴판을 보니 점심메뉴로 쭈꾸미덮밥이 있네요.
마음가아서는 제대로 먹고싶었지만,일단 점심은 간단히!!
여지껏 생각없이 쭈꾸미를 먹었는데,효능을 보니 더 자주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8천원짜리 점심메뉴지만 그럴싸하게 음식이 나오죠?
밑반찬도 나쁘지않고,다른 곳과는 달리 쭈꾸미를 직접 볶아먹을 수 있게
나왔는데,제가 좋아하는 미나리도 듬뿍 들어있어요^^*

 

 

 

 

커다란 그릇에 야채와 김가루 날치알까지~~
속에는 밥한그릇이 얌전히 들어있답니다.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도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믿어지지 않겠지만,저는 이곳에서 환상의 맛을 느꼈어요!!
쭈꾸미볶음을 한입 먹었더니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도는것이
빠져들 수 밖에 없었어요.

 

 

 

 

쭈꾸미덮밥 하나 먹어봤을뿐인데 이렇게 반하다니~
그 맛이 입에맴돌아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틀후~~~~

 

 

 

 

이번에는 자진해서 친구에게 전화를 했어요.
신사랑쭈꾸미에 또 가고싶다구요 ㅋㅋㅋ
친구가 하는말이 그집 벌써 신사역 맛집으로 알려져서 은근
손님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저는 너무나 당연하다고 생각했어요~이런 곳이 진짜 맛집이죠 ㅋㅋ
오늘따라 직장이 신사동인 친구가 외케 부러운지~

 

 

 

 

신사랑쭈꾸미 두번째방문!!
이번에는 제대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쭈꾸미삼겹살에 치즈까지 추가!!

 

 

 

 

사진만봐도 정말 엄청나 보이죠? ㅎㅎㅎ
이틀전 먹었던 그맛이 우연이 아니였길 바라면서 긴시간을
기다려봅니다^^;;

 

 

 

 

이곳 불판이 정말 실용적인것 같았어요.
제가 가끔 이용하는 마포갈메기처럼 계란은 서비스로 주네요.ㅋㅋ
쭈꾸미가 익을동안 기다리는 시간이 오늘따라 정말 길게 느껴졌어요 ㅠ.ㅠ

 

 

 

 

짜잔~
드디어 맛있는 쭈꾸미삼겹살을 먹는시간~~
한입 먹은후 연달아서 두세입 또먹게 되더라구요.
대체 여기에 무슨짓을 한거지?
어떻게 이런 맛이 나올 수 있어?ㅋㅋㅋㅋ

 

 

 

 

이건 중독성이 장난아니네요 ㅋㅋㅋ
먹으면 먹을 수록 감칠맛 도는게,어쩧게 이런곳이 이제서야
등장했는지~~
정말 우리동네였으면 매일같이 왔을것 같아요^^;;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치즈와 함께먹는 쭈꾸미도 완전 매력적이에요.
친구의 지인중 한분은 오픈이후 하루도 빼먹지않고 매일 와서 드시는분도
있을 정도로 매력있는 곳입니다.
신사역 맛집 신사랑쭈꾸미 벌써부터 또 가고싶네요 ^^;;

 

 

 

 

 

 

 

 

 

 

 

 

신사역 맛집 신사동에 이런 곳이 있었네![신사랑쭈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