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식사동 맛집 감동을 주는 이자카야 교수!

 

 

 

 

 

 

 

 

 

올여름 무더위가 한풀 꺽인것 같아요~~
그동안 너무 더워서 외출은 꿈도꾸지 못하고 집에만 처박혀 있었는데,,
날이 선선해지니 슬슬 움직여야겠죠? ㅎㅎ

 

정말 오랜만에 세상을 활보하니 그새 많은것이 변한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제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것이 있는데,
지금 당장 소개해 볼께요^^*

 

 

 

 

 

벽에 예쁘게 진열되어있는 술병과 술잔들~~
실내 인테리어부터가 눈길을 사로집는 이곳은 얼마전 식사동에 등장한
이자카야 "교슈"입이다.

 

수많은 식사동 맛집 중에서도 이곳이 마음에 쏙 들은 이유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이죠~~

 

 

 

 

 

답답한것을 싫어하는 성격이라 교슈처럼 천장이 높은 음식점들을 너무나
좋아하거든요ㅋㅋ
시원시원해 보이는 매장이 일단 마음을 사로잡았고,왠지모르게 전문음식점의
포스가 느껴지는 것이 기대감이 막막 샘솟았답니다.

 

너무 사람많아 시끌벅적한 것도 싫어하는데,여긴 선택받은 사람들만 올 수
있는 곳인가봐요^^*

 

 

 

 

 

 

주방장님 추천메뉴중 가장먼저 먹어본것은 일본식 돈까스입니다.
제주돼지로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만들었다는 오리지날 수제돈까스라네요.
입에 들어가는순간 바삭바삭한 맛과 동시에 밀려오는 부드러운 속살이
제가 먹어본 돈까스중 단연 최고네요.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돈까스와는 차원이달라요.
완전 강추해요!!

 

 

 

 

 

 

이날 제가먹은 두번째메뉴는 요즘 대세안주중 하나죠?
감바스입니다.
저는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해먹는것 보고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처음에는 국물이 올리브오일이라고 하여 좀 거부감이 잇었는데,
맛을보니 완전 쏙 바져들 수밖에 없었어요 ㅋㅋ
맛의 신세계라고 해야할까요? ㅋㅋ
빵과 함께먹으니 빵도둑이 따로없을것 같아요^^*

 

 

 

 

 

 

저음에는 가볍게 맥주로 시작했던 술이,시간이 흘러가며 조금씩 강도를
높여가게되네요 ㅋㅋ


안주가 워낙 맛있다보니 술도 그에 잘어울리는 사케로 ㅋㅋ
요즘 사케가 많이 저렴해져서 큰 부담이 안가서 좋았어요^^*

 

 

 

 

 

다음 안주는 제가 환장하게 좋아하는 야끼소바입니다 ㅋㅋ
제가 평소에 즐겨먹던 야끼소바와 느낌이 살짝 달랐는데,
입에 착착 달라붙는 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열심히 먹방을 하고있는데 한친구가 뒤늦게 도착했네요~~
안주 선택권을 친구에게 넘겼답니다 ㅋㅋ

 

 

 

 

 

친구가 선택한 메뉴는 샐러드에요~
닭가슴살에 리코타치즈와 아보카도가 듬뿍 들어있는 샐러드인데,그동안 기름기있는
음식을 먹어서인지,신선한 맛이 감도는게 너무 좋았어요.
특히 고소한 리코타치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교슈에는 뭐하나 맛있지 않은게 없는것 같아요~ㅋㅋ

 

 

 

 

 

마지막으로 먹은 대박안주를 소개할께요!
명란이 들어간 계라말이가 그 주인공이에요.
명란이 들어가면 어떤 요리도 기본이상은 한다는것 아시죠?
귀한 명란이 계란말이에 들어가니 완전 특이했어요.

 

전 이거하나면 혼자서 사케한병은 비울수 있겠는데요?ㅋㅋ

 

 

 

 

 

 

이제는 해도 점점 짧아지나봐요~
예전같으면 아직 어두워지기 전일것 같은데,오늘은 유난히 밤도
빨리 찾아오는것 같아요.

 

집에서 멀지않은 식사동!!
아마도 한동안은 지겨울정도로 오지않을까 생각되네요.
많은 식사동 맛집중 교슈가 유난히 돋보이는 것은 저뿐만이 아닐거에요.

 

이자카야는 무조건 비싸다는 선입견이 박혀있는 분들이 많을텐데,
식사동 교수에 오시면 그런 생각이 싹 사라질거에요.
맛있고 푸짐에서 사성비만큼은 따라올 곳이 없는 곳이랍니다.^^*

 

 

 

 

 

 

 

 

 

 

 

 

 

 

식사동 맛집 감동을 주는 이자카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