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창경궁 맛집 야간개장때 꼭 가보세요!

 

 

 

 

 

 

 

 

 

 

 

 

창경궁 야간개장이나 경복궁 야간개장은 언제나 화제가 되는데요.
한복 착용시 무료 관람이지만 티켓은 예매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나들이 계절인 봄이 오면서 한복을 착용하고 고궁이나 한옥마을을
관람하는 사람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도 우리나라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이
인기인데 그중 하나가 한복 체험이 아닌가 싶어요.
최근 고궁 야간개장 기간이라서 한복대여점을 찾는
사람들로 북적인다하는데
저도 언젠가는 한복을 입고 고궁을 나들이 하는날이 오겠죠?ㅎㅎ

 

 

 

 

고궁의 밤은 깊어갈수록 아름다운데요.
전각에 비친 조명과 달빛의 정취를 머금은 창경궁은
그 멋스러움 자체입니다.

 

 

 

 

다가오는 5월은 말그대로 황금연휴인데요.
고궁에서 봄을 만끽하는건 어떨까요?
전연령 입장가능이니 만큼 온가족이 단란하게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을테니까요.

 

 

 

 

간만에하는 고궁 나들이라면 빼먹을 수 없는게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특히 창경궁 야간개장을 가기위해서는 미리 든든히 먹어두지 않으면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 밤기온이 차기때문에 열량 높은 음식을 먹어주는게 현명하겠죠?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곳은 맛있는 생선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스시사소우"입니다.

 

 

 

 

사진에 있는 연어스테이크는 사실 저도 처음 먹어본 음식입니다^^*
하지만 맛있게 구워진 연어살이 저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어요.
이렇게 멋진 나들이에는 특별한 음식을 먹어주는건
너무나 당연하죠? ㅎㅎㅎ

 

 

 

 

스시사소우에는 다양한 생선스테이크종류와 맛있는 초밥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함께간 친구들은 초밥과 회덮밥을 먹었는데~
모두들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스시사우소는 창경궁 맛집이라 부르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곳인것 같아요^^*

 

 

 

 

 

 

 

창경궁 맛집 야간개장때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