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일산 꽃박람회 주요행사일정!

 

 

 

 

 

 

 

 

 

 

 

살랑살랑 봄바람이 콧등을 간지럽힙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꽃소식!!
가슴 설레는 봄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에 부족함 없는 계절이지요.

 

 

 

 

그렇듯 지금 전국은 꽃축제로 분주합니다.
진해에서는 진해군항제가 개막을 한다지요?
나뭇가지가 휘어질정도로 흐드러지게 핀 벚꽃축제를
저는 거리가 너무 먼 관계로 아쉽게 즐길 수가 없어
서울근교에서 가까운 일산꽃박람회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꽃축제마다 아름다움은 견줄수가 없지만
온갖꽃으로 만발한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어디서 어떻게 찍든 사진잘나오는 포토존이라 할만합니다.

 

 

 

 

저는 개장하는 첫날인 4월28일 금요일 아침일찍 가려고해요.
주말은 아무래도 너무 많은 관람객이 몰릴것 같아
평일날 여유롭게 맘껏 사진을 찍기위해서에요 ㅎㅎ
첫날가고 후로도 몇번 더 갈듯합니다^^

 

 

 

 

한번가서는 두루두루 살피기에 규모가 무척 커서
빠트리고 못본 꽃들이 부지기수거든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25개국 300개 업체에서 참가한다하니
그 규모가 어떠할지 미루어 짐작할만하죠?ㅎㅎ

 

 

 

 

해마다 감동을 자아내는 일산꽃박람회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 연인과 오래토록 남을 인생샷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형형색색의 꽃들에 둘러싸여 추억하나 더 만들어 보세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전예매 중이라해요.
[얼리버드 사전예매권]
판매기간:2017.02.27 ~ 2017.04.23
축제기간:2017.04.28 ~ 2017.05.14

경제적인 사전예매로 일산꽃박람회를 맘껏 즐기세요^^

 

 

 

 

 

 

 

 

일산 꽃박람회 주요행사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