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세마대 맛집 득템했어요!

 

 

 

 

 

 

 

 

 

 

오랜만에 찾아간 오산 세마대 나들이!

오산은 아는데 세마대가 어디냐구요?

세마대를 대학교이름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은근 많은것 같은데,

오산의 명소중 하나랍니다.

오늘은 세마대를 소개할려는 것이 아니라

세마대에 왔다가 우연히 알게된 맛집을 한 곳

소개할려고합니다.^^*

 

 

 

 

사진에 있는 이곳이 그 주인공입니다^^*

겨우 김치찌개냐구요?

김치찌개가 뭐 어때서요? 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걸요~

사실 이곳은 그냥 평범한 김치찌개 전문점은 아닙니다.

 

 

 

 

쨘~~

맛있는 솥뚜껑삼겹살과 목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이죠.

제가 갔을때에는 한잔하기에는 애매한 시간이라서

고기는 다음기회에!!ㅋㅋ

맛있는 생소시지김치찌개를 먹기로 했어요.

아랑김치찌개의 대표음식이죠^^*

 

 

 

 

가격도 비교적 착한편이죠? ㅎㅎ

삼겹살과 목살은 다른곳 보다 좀 저렴해 보입니다.

다음에는 꼭 고기를 먹어야겠어요 ㅋㅋ

단순히 가격때문에 그런것이 아니라,

다른테이블에서 먹는걸 보니 서비스도좋고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저랑 친구가 주문한 김치찌개가 드디어 등장했어요.

뭔가 좀 다르다는게 느껴지시죠? ㅎㅎ

마치 고급 요리집에 온듯한 기분이 들정도로

음식이 아주 정갈해 보였어요.

흔히 먹던 식당의 김치찌개와는 확실히 달라보이죠? ㅎㅎ

 

 

 

 

김치찌개가 보글보글 끓고있어요^^*

커다란 대접네 담겨서 나오는 밥이

혼자먹기에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양이 많네요 ㅋㅋ

2인분을 시키니 저런 밥이 두그릇이 나왔어요.

김가루는 제가 뿌린거에요 ㅋㅋㅋ

 

 

 

 

배고플때 가장 간단하고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누가뭐래도 김치찌개 아닐까요?

아랑김치찌개는 평범한 음식을 고급 요리로

발전시킨것 같아요^^*

사실 이곳이 세마대에서는 거리가 좀 있긴 하지만,

이곳까지 찾아와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감을

주는 곳이네요^^*

 

 

 

 

멀리까지 왔는데 김치찌개만 먹고가기 아쉬워서

간단히 맥주로 입가심이나 할겸 매콤막창도 먹어보기로했어요,.

집접 볶아서 먹기좋게 나오니 너무 좋네요^^*

몸에좋은 부추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최근들어서 별것아닌 아주 작은일에 감동을 하는것 같아요^^*

나들이차 놀러온 오산에서 아담하고 맛좋은 맛집을 찾으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혹시라도 세마대나 물향기수목원에 나들이가는 분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꼭 추천하고싶은 곳이랍니다.

 

 

 

 

 

 

 

 

 

 

 

 

 

 

 

세마대 맛집 득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