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어린이집 설날선물 센스있는 엄마가 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벌써 2016년이

끝나가는 시점이 되고 슬슬 어린이집설날선물을

준비를 미리미리 해야할 시기가 다가왔어요

매년 어린이집설날선물을 뭘로 드려야

하나 고민이 정말 많이 되는데요!

 

 

 

 

이번에 제가 어린이집설날선물로 준비한것은

바로 산엔청쇼핑몰의 장류 선물세트랍니다

우리나라 음식들이 세게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을

정도로 건강에 좋다고 유명하잖아요ㅎㅎ

 

 

 

 

뻔하디 뻔한 어린이집설날선물이 아니라

건강함을 선물해보기로 결정하고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우리나라의 농산물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는 과학적으로도

많이 밝혀져서 이웃님들도 알고 계시텐데요!

 

 

 

 

지리산 청정골 산엔청쇼핑몰은요

50여 농가가 직접 키우고 구축한 직거래 농민 쇼핑몰

이라고 해요 농민분들이 함께 의논하며

함께 마케팅을 하는 인터넷 쇼핑몰

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어린이집설날선물을

믿으면서 주문할 수가 있었어요

 

 

 

 

명절선물세트에는 된장과 고추장이 들어있는데요

명절선물세트를 하나 더 구입해서 저희 가족도

맛을 보게 되었어요 어린이집설날선물로 드릴건데

어떤 맛인지 제가 알아야 설명을 하면서

주는 센스가 있지 않나 싶었거든요ㅎㅎ

 

 

 

한 입 딱 입에 넣으면 어린시절 할머니댁에서

먹던 장맛이 느껴질 정도로 산엔청쇼핑몰의

장맛은 몸에 안좋은 재료가 아닌, 정말

건강한 맛이구나 라는걸 맛으로 부터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장속에 들어가는 재료 하나 하나가

청정지역 산청군에서 자라 나는 것들이고

공기도 좋고 물도 맑은 곳에서 자라고

만들어졌기 때문에 당연히 마트에서

파는 것과는 다르다라는걸 느낄 수가 있었어요

 

 

 

 

산엔청쇼핑몰에서 설날맞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농산물들을 부담되지 않게 선물을

할 수있어서 좋았어요

 

 

 

 

이런 고가의 농산물을 유통단계를 없애서

소비자와의 직접 거래함으로 소비자들에겐

경제적인 부담을 없애준다니, 농민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더라구요ㅠㅠ

 

 

 

 

우리나라에서 꼽히는 청정지역 산청에서

농민분들이 직접 키우면서 파는 산엔청쇼핑몰을 이용하며

올해 어린이집설날선물은 건강함으로 센스있게

준비해보세요 ^^

 

 

 

 

 

 

 

 

 

 

 

어린이집 설날선물 센스있는 엄마가 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