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올리브영 12월세일 추천제품 - 유세린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쌀쌀한 날씨에 피부가 자꾸만 건조해집니다.
푸석푸석 ㅠㅠ 당김도 심하고~~
건성체질이라 나름 신경도 쓰는데 그때뿐이더라고요.
타고난건 어쩔 수 없는 노릇일까요?

 

 

 

 

탄력도 볼륨도 떨어진 이때에 뭔가 시급하게 필요했는데 반갑게도
올리브영에서 세일한다는 기쁜?소식이 들려왔어요.
제가 아니가볼 수가 없어 달려갔습니다.ㅎㅎ
세일을 놓치면 아깝잖아요.ㅋ

 

 

 

 

그동안 수분,탄력,볼륨에 좋다는건 다 써봤는데 내가 놓친건 뭘까?
매장을 매의 눈으로 둘러봤습니다. 그때 제 눈에 똭!! 들어온건 유세린!!
어찌보면 가장 흔한 제품였는데 그간 손이 가질 않더라고요.

 

 

 

 

그래서 올리브영 12월세일엔 유세린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를
데려왔습니다.
올리브영 판매가는 48,000원 인데요.
저렴하게 43,200원에 득템했어요.
탄력이나 처짐 예방에 효과가 있다하니 나름 기대해봅니다.

 

 

 

 

30ml 단품이면 조금 서운할텐데 한정기획으로 정품 30ml 외에
5ml가 무려 3개씩이나 들었더라고요.
그리고 볼륨 리프팅 데이크림 7ml 1개랑 나이트크림 20ml랑~ㅋㅋ
완전 득템했지뭐에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필요한게 더 있어서 이것저것 담아 5만원이상이 되니
샤인 브라이트 다이어리 키트도 주지 뭐에요~
오늘 완전 신났습니다ㅋㅋ
얼굴 탄력받아 이뻐질거고 내년에 딱 필요한 다이어리도 받고
완전 일석이조 쇼핑였어요.

 

 

 

 

 

 

 

 

 

 

 

올리브영 12월세일 추천제품 - 유세린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