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원당 야식 배달 맛집 절대강자!

 

 

 

 

 

 

 

 

 

 

평소같으면 맛있는 것이 있다면 장소를 불문하고 달려갔는데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만사가 귀찮아지네요 ㅠ.ㅠ

그렇다고 먹는걸 포기할 수도 없고요^^;;

그렇다고 포기 할 수는 없겠죠?

 

오늘은 요즘 제가 자주 이용하는 원당 야식 배달 맛집을

소개할께요.

 

 

 

 

이곳은 제가 평소에 가주가는 곳입니다.

워낙 맛있는 곳이라서 한주에 한두번 씩은 빼먹지않고

찾아갔던 곳인데,이제는 직접 가지 않아도

집까지 배달을 해줘서 너무 좋아요^^*

 

 

 

 

이곳의 이름은 바보c참숯불닭갈비 입니다.

이미 닭갈비로는 원당역 주변에 소문난 곳이죠.

배달을 시작한지는 얼마도지 않은것 같아요.

 

요즘 홈서비스가 대라고 하는데,

원당에도 이런 곳들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배달메뉴는 직접 와서 먹는것과는

메뉴가 좀 달라요.

세트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해 졌어요.

 

아래 주문전화 보이시죠?ㅎㅎㅎ 

 

 

 

 

항상 직접 가서 먹다가 드디어 배달을 시켜봤어요.

참숯불닭갈비 매운맛으로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이상하게도 밤만되면 매콤한게 땡기거든요^^*

 

 

 

 

배달온 닭갈비가 은근 푸짐해 보이죠? ㅎㅎㅎ

뚜껑을 열자 은은하게 풍기는 참숯향이

나를 행복하게 하네요^^*

 

과연 직접 가서 먹을때와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반찬은 완전 똑같이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피클과 백김치도 함께 왔어요.

 

배달음식이라고 부실하게 오지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네요.^^*

 

 

 

 

닭갈비의 양도 상당히 많아요.

둘이서 술한잔 하기에는 충분하고 남을것 같아요^^;;

 

요즘 프로야구 코리안시리즈가 시작했는데,

집에서 이렇게 편하게 먹으면서 야구중계를 보니

세상 부러울게 없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숯불닭갈비!!

이렇게 편하게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 것은 원당주변은 대부분 배달이 되는데,

화정이나 원흥,삼송쪽은 배달이 힘들다고 하네요.

 

요즘 배달을 대부분 배달 업체를 통해서 간다는것

다들 아실거에요.

 

 

 

 

거리가 멀어지면 배달 요금의 부담 때문에

아쉽지만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솔찍히 저같으면 배달 요금을 더 주고라도

이용하고 싶은 심정이에요^^;;

 

 

 

 

바보c의 사장님은 유명한 시인분이세요^^*

사진에 있는 시는 한민복 시인님의 작품인데,

매장 곳곳에 이런 시들이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워낙 단골이다 보니 시집도 한권 선물로 받았어요.

 

 

 

 

바보c참숯불닭갈비에 직접 와서 먹는것도

추천하고 싶어요.

베달가격과는 좀 차이가 있죠?

 

직접 와서 먹으면 가격도 더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가 있어요^^*

 

 

 

 

집에서 편리하게 시켜먹으면 좋긴 하지만,

직접 가서 먹을때의 느끼는 기분은

비교할 수 없겟죠? ㅎ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매운닭갈비!!

닭갈비는 춘천이 유명하지만,맛은 원당 바보c참숯불닭갈비가

최고인것 같아요.

 

멀리 춘천까지 가지않고도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원당 야식 배달 맛집 절대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