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1박2일 맛집 선호도 1등 황제짬뽕

 

 

 

 

 

 

 

 

요즘 TV채널만 돌리면 나오는 먹방 프로그램!!

 

정말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 많은것 같아요^^*

마음같아서는 모든 곳의 음식을 다 먹고싶지만

현실은 그렇지가 못하네요^^;;

 

하지만 걱정 없습니다.

요즘 제가있는 원주에도 엄청난 맛집이 있거든요!

 

 

 

 

사실 제목에 있는 선호도 1등은 제 기준에서

선정한거에요^^*

 

1박2일에 나왔던 맛집들을 몇곳 가봤는데,

가격대비 만족도 가장 높은 곳이 오늘 소개하는

바로 이곳 이거든요^^*

 

 

 

 

입구에 들어서자 나를 가장 먼저 맞이해 주는것은

전복이 한가득 있는 수족관 입니다.

 

수족관이 있는것 보니 횟집 아니냐구요? ㅎㅎ

뭐~ 꼭 횟집에만 수족관이 있으란법 있나요?

 

 

 

 

오늘의 주인공은 황제짜장으로 유명한 1박2일맛집

"장금성"입니다.

간판에는 수타 손짜장이라고 크게 써있는데,

사실 저는 이게 불만이였어요 ㅡㅡ;;

 

진짜 메인메뉴는 따로 있거든요.

이 간판에 속지마시고 ,

이곳에 온다면 꼭 황제짬뽕을 드셔야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장금성은 짬뽕 전문점이나

동네에 있는 작은 중화요라집이 아닙니다.

상당한 규모의 차이니스레스토랑 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왠지 원주 외곽에 있는것이

어울리지 않는것 같죠?

 

 

 

 

오픈된 주방은 너무나 청결합니다.

중국집 주방은 지저문하다고 소문났는데,

이곳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바로앞에 보이는 창가에서는 수타면 만드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아깝게도 오늘은 조금전 면을 만들고 들고가버렸네요 ㅡㅡ;;

 

 

 

 

장금성의 대표메뉴인 황제짬뽕과 황후짜장이에요.

이름에 걸맞게 엄청 푸짐해 보이죠?

 

먹는맛도 있지만 이런 시각적인 효과도

장금성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행복입니다^^* 

 

 

 

 

황제짬뽕에는 정말 엄청나게 많은 해물이 들어있어요.

윗부분에만 조금 있다마는 그런 곳과는

비교 할 수가 없을 정도로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해물 고명을 먹다보면 면을 남기는 경우가 많을 정도랍니다.

 

 

 

 

짬뽕에 낙지가 들어간것은 요즘 흔히 볼 수가 있는데,

이렇게 문어가 들어간 것은 이곳에서 처음보았네요^^*

부드러운 문어의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예전에 먹어봣던 꽃게짬뽕 처럼,황제짬뽕에도

큼기막한 꽃게 한마리가 기본으로 들어가요.

요즘 꽃게가 제철인것 아시죠?

살도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고명을 건져먹다 보면 항상 이렇게 면이 불어있어요 ㅠ.ㅠ

엄청나게 많은 고명을 건져먹으면서,면도 함께 먹어주길 바래요^^*

수타면이라서 면발의 쫄깃함이 정말 좋아요!!

 

 

 

 

황후짜장에는 커다란 전복과 함께,

새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황제짬뽕과 마찬가지로 완전 해물파티에요^^*

생각만 해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오늘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음식은 장금성에서만

맛볼 수 있는 건강한 메뉴에요.

뭐~ 탕수육인것은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ㅎㅎ

연태고량주를 곁들이면 최고의 안주가 됩니다^^*

 

 

 

 

그런데 잘 보시면 그냥 탕수육이 아니란걸

알 수가 있습니다.

일반 탕수육 보다 유난히 붉은것이 느껴지시죠?

 

장금성 사장님이 직접 재배한 오미자가 들어간,

"오미자탕수육"입니다.

농장에서 재배한 오미자를 판매도 하고있더라구요^^* 

 

 

 

 

 

바삭바삭 맛있는 오미자탕수육 한점 드실래요?

장금성은 평범한 중화요리집이 아니라

마치 보양식을 전문으로 하는 특별한 음식점 같아요^^*

 

 

 

 

 

 

 

 

 

 

1박2일 맛집 선호도 1등 황제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