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맛있는 삼겹살 아니 금겹살 먹고왔어요!

 

 

 

 

 

 

 

 

가을이 천고마비의 계절이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먹어도 먹어도 또먹고 싶은것이

말이 살찐다는것은 맞는것 같은데,

높은 가을하늘은 좀처럼 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오늘은 퇴근하고 삼겹살이 어찌나 먹고싶은지
열심히 검색해서 맛집을 알아봤어요 ㅎ
요즘 삽겸살 가격이 너무 올라서 더이상은
국민음식이 아닌것 같아요 ㅠ.ㅠ

 

 

 

 

어떻게하면 싸고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쿠팡을찾아보던중!! 1인분에 육천원대에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천호 생삼겹살 딜 발견~~ 바로 두개 구매하고 고고싱 ㅎ

 

 

 

 

막 저녁시간에 가서그런지 사람이없었는데 먹다보니까
어느새 손님이 많아졌어요
쿠팡에서 구매한거라 좀 걱정이 됐는데 후기보니까
다들 너무 맛있고 사장님이 좋다고해서 안심 ㅋ

 

 

 

 

시킨 고기 나와주고요~ 저는 삼겹살 2인 주문했는데
목살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ㅋ 고기도 고기지만
상차림이라고하나요? 밑반찬이 너무 괜찮아서 흡족했어요
퀄리티가 다 상상상!

 

 

 

 

고기구워먹어보니 가격에비해 질도 나름괜찮고
사장님 인심좋고 맘에 들었어요
같이나온 된장국도 칼칼하니 입맛을 돋구네요 ㅋ
간만에 맛있는 삼겹살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와도 손색없을 삼겹살집이었어요 추천!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진것 같아요.
가을 나들이 하기에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춥지도않고 덥지도 않은것이,자꾸만 저는 유혹하네요^^*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다녀와야겠어요.
잇님들도 멋진 곳으로 가을나들이 다녀오세요~!!

 

 

 

 

 

 

 

 

 

 

 

맛있는 삼겹살 아니 금겹살 먹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