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성수 맛집 입맛을 살려주는 핫한곳!

 

 

 

 

 

 

 

 

 

저와는 전혀 상관없는 일이지만~~

요즘같이 식욕나는 가을철에 입맛이 없다는 분들을

간혹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아주 핫한 곳을

오늘은 소개할께요.

 

 

 

 

입맛이 없을때 가장 좋은 음식은 매콤하면서도 감칠맛나는

쭈꾸미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요?

오늘 소개할 곳은 성수 맛집 중에서도

아주 잘나가는 안씨네쭈꾸미입니다.

쭈꾸미볶음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요즘 쭈꾸미 요리가 정말 다양해진것 같아요.

밥과 함께 쭈꾸미볶음을 먹을 수 있는 정식 스타일과,

쭈꾸미볶음에 다양한 사리를 넣을 수 있고,밥도 볶으먹을 수 있는

두가지로 구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안씨네쭈꾸미는 그중 두번째 스타일입니다.

 

 

 

 

저녁시간이면 어김없이 많은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낮시간에는 한가하냐고요?

점심시간때 먹을 수 있는 쭈꾸미덮밥 때문에

발디딜 틈이 없다고 합니다.

그정도로 인기 많은곳입니다^^*

 

 

 

 

안씨네쭈꾸미의 본점은 경희대학교가 있는 회기동입니다.

그쪽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경희대,외대 핫플레이스20에서

당당히 1등으로 되어있네요.

그만큼 확실히 보장된 곳입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하죠?

기본 쭈꾸미볶음에,쭈꾸미삽겹살과

요즘 대세인 치즈쭈꾸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메뉴도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래요.^^*

 

 

 

 

안씨네의 쭈꾸미볶음에는 몇가지 비법이 있다고해요.

아무리 해봐도 흉내낼 수 없는 특별한 양념과,

쭈꾸미만큼이나 듬뿍 들어있는 미나라가

가장 중요한 비법이라고 하네요.

양념은 좀 얻어가서 다른 요리에 사용해도

너무나 잘 어울릴것 같아요.^^;;

 

 

 

 

예전에 즐겨먹던 용두동 쭈꾸미에 푹 빠져있다가

안씨네를 먹어본 후부터는 안씨네에만 오게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매콤하지만 뿌리칠 수 없는 감칠맛 때문인것 같아요.

 

 

 

 

매운음식을 전혀 못먹는 친구가 땀흘리면서

맛있다고 할 정도면 따로 설명이 필요없겠죠? ㅎㅎ

콩나물을 넣고 먹으면 매운맛을 확 줄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실 그냥 먹어도 심하게 매운맛은 아니라서

큰 부담은 없습니다.^^*

 

 

 

 

제입에는 갈릭소스가 너무 잘맞어요.

평소에 반건조 오징어를 마요네즈에 찍어먹는것을 좋아했는데,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니 그맛과도 살짝 비슷하면서,

은은하게 느껴지는 갈릭향이 너무 좋아요.

성수 맛집 안씨네의 비장의무기입니다.

 

 

 

 

또한가지 이곳의 무기는 원조때부터 쭉 전해내려오는

마약소스입니다.

마약소스의 정체는 가레가루~!!

어떤 음식이라도 가레가루가 들어가면 감칠맛을 더해준다는것

잘 알고있죠? ㅎㅎㅎ

 

 

 

 

이건 선택사양인데~~~

이렇게 깻잎에 쌓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그러고보니 어느것 한가지 손안가는 것이 없네요 ^^*

기본으로 나오는 청포묵은 매워서 혀가 얼얼할때 먹어주면

살짝 달래주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처음에 제가 관심을 가져보라는 추가메뉴중에서

우삼겹은 완전 득템수준입니다.

처음에는 쭈꾸미볶음으로 배를 채웠는데,

이맛을 알고난 후부터는 적당히 먹은후

항상 우삼겹샤브샤브를 먹어요.^^*

 

 

 

 

이렇게 남은 양념에 육수를 넣고 살짝데쳐서

샤브샤브처럼 먹으면끝!!

살짝 익히고 먹는것이 비법입니다.

너무 익히면 우삼겹은 질겨지거든요 ^^;;

 

 

 

평소에는 친구와 둘이가면 기본으로 볶음밥도 2인분을 먹는데,

이날은 워낙 먹은것이 많아서 1인분만 먹었네요^^*

아무리 배가불러고 볶음밥을 빼먹으면

이상하게 허전하거든요~~ㅎㅎㅎ

 

오늘 소개한 성수맛집 안씨네쭈꾸미!!

이만하면 입맛을 살리기에 충분하겟죠?

 

 

 

 

 

 

 

 

 

 

성수 맛집 입맛을 살려주는 핫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