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제주도 여행 추천 아쿠아플라넷과 갈치조림 맛집

 

 

 

 

 

 

 

 

 

 

누구나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어하는 제주도여행~!!

조는 몇차례 다녀왔지만,

자꾸만 또 가고싶어 지는것이...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제주도 여행!!
3일을 다녀왔는데 둘째날 동선을 포스팅해봐요 ㅎㅎ
날이 흐려서 우도는 입성하지 못하구 근처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방문했어요!

 

 

 

 

가격을 알아보니까 현장발권은 가격이 좀 쎄서
여행가기전에 소셜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구매한 표로 돌고래쇼도 관람할수 있었다는ㅎㅎ
돌고래는 볼때마다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ㅠㅠ
쇼를 본다는건 어느정도 죄책감이 매번 드는것 같아용..ㅠ

 

 

 

 

쇼를 보고 나오니까 구매욕을 일으키는 곳이 등장 ㅋㅋㅋ
인형들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고 디테일이 최고 ㅠㅠ
저는 이기지못하고 하프물범인형을 하나 샀습니다....또륵

 

 

 

 

그리고 수족관을 쭉 구경하다 들어가면
저런 대형 수족관이 나온답니다!!!!
저 정말 여기서 한 이삼십분은 있었던것 같아요
너무너무예뻐서요 ㅠㅠ
바닷속에 들어가면 이런기분일지..참아름다웠어요

 

 

 

 

 

구경하면서 계속 걸어다니고 했더니 배가 고파서
저녁은 뭘먹을까 하다가 제주도에왔으면
갈치조림을 먹어줘야지! 하고 서귀포시에 위치한
색달식당으로 왔어요~

 

 

 

 

저희는 갈치조림2인을 먹었는데요, 왕갈치에요!!
성게미역국 포함해서 육만원정도 지불한것 같아요.
왕갈치라그런지 부족하지않게 갈치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같이 나온 성게미역국도 너무 담백하고 국물이 진해서
 밥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색달식당은 정말 추천해요 ㅎㅎ
짧은 후기였네요. 다음엔 다른 일정을 들고 올게요!

 

 

 

 

 

 

 

 

 

제주도 여행 추천 아쿠아플라넷과 갈치조림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