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치악산 맛집 엄청나게 푸짐한곳 추천!

 

 

 

 

 

 

 

 

가을이 되면서 치악산을 찾는 분들이 정말 많아진것 같아요.

원래부터 많은 산악인들이 찾는 곳이긴 하지만

올여름이 엄청 더워서인지~~

선선한 가을이 되면서 엄청나게들 밀려오네요^^*

오늘은 제가 가주가는 치악산 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맛집이라고 하면,일단 맛있어야하고

가격도 부담이 없어야겠죠?

 

 

 

 

치악산 주변에는 은근 숨어있는 맛집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부담없는 비용으로 제력 보충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니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치악산국립공원은 다양한 경로로 갈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이곳은 그중에서도 금대지구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체에 유원지도 있어서 가족나들이나 데이트장소로도

최고인 곳이죠.

 

 

 

 

이곳의 이름은 장금성입니다.

대표메뉴는 황제짬뽕과 황제짜장입니다.

왠지 낮설지가 않은 음식이죠? ㅎㅎㅎ

여기저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인데

구지 이곳까지와서 이걸 먹어야 하냐구요? ㅎㅎ

 

 

 

 

좀 지났지만~~~

1박2일에서 극찬했던 바로 그곳이 "장금성"입니다.

이승기가 최고라며 찬사를 보내던 내용이

아직도 기억이나네요^^*

 

 

 

 

바로 이것으 그 유명한 "황제짬뽕"입니다.

바로옆에있는 단무지 그릇과 비교한다면 사이즈가

엄청나다는걸 바로 알 수 있겠죠?

단순히 그릇만 큰게 아닙니다.

한가운데 올려진 전복이 보이죠? ㅎㅎ 

 

 

 

 

실해보이는 낙지도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갔습니다.

평소 낙지짬뽕을 즐겨먹는데~

이곳과는 비교가 안되죠^^*

엄청나게 올려진 고명에,누구라도 반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커다란 왕새우도 살이 꽉차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재료들을 사용하면서도 가격은 착한편이라서

치악산에 올때마다 꼭 들리게 됩니다.

제가 이곳을 소개한 지인분들도 이제는 단골이 되었다고합니다.

 

 

 

 

전복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장금성 입구에는 커다란 수족관이 있는데,

매일매일 신선한 해산물이 온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 이렇게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들을

받을 수가 있다고하네요.

 

 

 

 

그런데 이사진은 좀 달라보이죠?

이것은 황제짜장입니다.

과연 예전의 황제들은 이런 짜장면을 먹었을까요? ㅎㅎㅎ

그 내용물이 정말 엄청납니다.

짬뽕과 마찬가지로,전복과 낙지,새우등~~~

면반 해산물 반이라고해고 과언이 아닐정도입니다.

 

 

 

 

그리고 진짜 중요한것 하나~!!

장금성의 면요리는 기본적으로 수타면을 사용합니다.

주방 바로옆에서 직접 면을 만드는 보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식감이 느껴지시죠? ㅎㅎ

 

 

 

 

이제는 제가 왜 치악산까지와서 짬뽕을 먹는지

충분히 이해하겠죠?

이맛에 빠지면 저처럼 늘 올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다양한 메뉴들도 있으니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참을 먹어도 아직 이만큼이나 남아있습니다.ㅋㅋ

웬만한 사람들은 고명만 건져먹어도 배가부를 정도니

말이 필요없겠죠? ㅎㅎ

 

 

 

 

짬뽕역시 수타면이라서 면이 쫄깃한것이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까지 맛아게 먹고나면

땀이 뻘뻘 나는것이,

스트레스해소에도 정말 좋습니다.

요즘 매콤한 음식이 스트레스해소에 좋다는건

모르는분 없겠죠?

 

 

 

장금성은 큰 뮤모의 중화요리집이지만,

마치 내집같은 아늑함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금대계곡 나들이겸

이곳에 와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건 어떨까요?

착한 가격에 이만한곳 없습니다^^* 

 

 

 

 

 

 

 

 

 

 

치악산 맛집 엄청나게 푸짐한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