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미사리 양평 먹거리 드라이브코스!

 

 

 

 

 

 

 

 

 

 

 

 

 

 

드라이브를 간만에 갈까 싶어서 어딜 갈까 알아보던중에
서울 근교로 가자! 하고 미사리로 왔어요 ㅋㅋ
얼마 달리지도 않았는데 배가 고파서 찾아온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미사리가 초계국수가 유명한지 가게가 여럿 있었는데
여기가 사람이 제일 많더라구요 ㅋㅋ
사람 심리가..괜히 그런데가 맛있는것같아서 따라들어옴 ㅎㅎ
먼저 시킨 메밀만두!

 

 

저는 일반 냉초계국수를 시켰어요~
국물에서 감칠맛도 나고 시원한게 더위를 싹 잊게해주는 맛이었어요!!
닭고기도 큼직하고 많아서 더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친구는 비빔초계국수!!
냉면도 물냉 비냉이 있듯이 초계도 그렇더라구요 ㅋㅋ
 은근 비빔시키는 분들도 많았어요.
매콤새콤해서 그냥 냉초계국수랑은 또 다른 맛이 느껴짐~~

 

 

다먹고 바로 앞 미사리로 고고씽!!!
들어가서 좀 걸을까 했는데 날씨 망각...
너무 덥더라구요 ㅋㅋㅋ
조금 둘러보다 바로 나왔어요 ㅠㅠ
 주차료는 4천원이에요!!

 

 

밥먹고나니까 커피가 먹고싶어서 어디갈까 하다가
양평근처 카페가 많다고해서 써치해보니까 테라로사 서종점이
근처에있어서 바로 달려왔어요
ㅎㅎ 저는 리얼 아이스초코~

 

 

테라로사는 처음와봤는데 정말 정말 크더라구요~
유명해서 비쌀줄알았는데 가격도 착한편이구, 짱짱이었어요.
분위기도 굳 ㅎㅎ
다음에 또 오고싶어용 오늘 굳굳!

 

 

 

 

 

 

 

 

 

 

 

미사리 양평 먹거리 드라이브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