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맛있는 음식사진 내가 즐겨먹는 술안주!

 

 

 

 

 

요즘같은날 시원한 계곡에서 도토리묵에 막걸리한잔 한다면
신선놀음이 따로없겠죠?
하지만 이미 휴가는 끝나버리고...
그림의 떡이네요.ㅋㅋ

 

 

오늘은 제가 최근에 먹은먹는 맛있는 술안주들을 소개할께요.
맛있는 술안주가 있다면 어떤 술이라도 문제없겠죠? ㅎㅎ

 

 

요즘 대세는 치맥이죠?
하지만 저는 조금더 업그래이드 했습니다.
맛있는 치킨과 문어튀김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맥주안주는 이종도는 되야죠? ㅎㅎㅎ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연어~!!
연어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여유가 있을때에는 사케를 마시지만,평소에는 시원한 생맥주나
아사히 맥주를 즐겨마십니다^^*

 

 

얼마전 친구와 함께간 와인바 입니다.
다양한 안주를 먹었는데, 사진에 있는것은 파스타 입니다.
와인을 곁들인 파스다~!!
말이 필요없겠죠? ㅎㅎ

 

 

화덕에서 맛있게 구워낸 피자입니다.
맥주나 와인안주로 정말 좋은것 같아요.
물론 그냥 피자만 먹어도 정말 맛나죠^^;;

 

 

먹으면 먹을 수록 감염이 되는듯한 중독성~!!
매콤한 쭈꾸미볶음입니다.
소주를 부르는 엄청난 안주죠~ ㅋㅋㅋ
쭈꾸미볶음만 잇으면 항상 과음하게 된다는사실!!

 

 

집에서 해먹는 닭볶음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제가 실력이 그리좋지는 않는데,나름 먹을만 하네요 ㅋㅋ
아참!! 닭도리탕이 일본말로 알고계신 분들이 많은데,
우리말이라고 하네요.
이제는 어색한 닭볶음탕보다는 닭도리탕으로 불러야 겠어요^^*

 

 

 

 

 

맛있는 음식사진 내가 즐겨먹는 술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