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냉면 맛집 추천★ 더울땐 냉면!!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요~
무려 더위가 두달이나 빨리 찾아왔다고 해요 ㅠㅠ
꽃들이 예쁘게 피기엔 참 좋겠네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에는 자꾸 차가운것만 먹게되서

걱정이네요.

그러다보니 식욕도 없어서 끼니를 거르다고 폭식을 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는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더운 날씨엔 뭐니뭐니해도 냉면이 최고잖아요~
그래서 풍납동에 있는 유천냉면 본점을 찾았어용
본점이라그런가? 냉면집 치고 매우컸어요!

 

 

계산은 선불이에요
계산대 가서 주문하고 계산하면 자리로 냉면을 가져다줍니다 ㅋ
가격은 물냉 비냉 팔천원이에요~!

 

 

만두 찌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더니 냉면이 늦게나왔어용
물냉 두개 비냉하나 고기만두,김치만두 하나씩!!
푸짐하죠? 히히히

 

 

만두 시킬때 별 생각없이 그냥 일반 만두겠거니 생각했는데
웬걸 ㅋㅋ 왕만두였어요 만두 짱큼!
잘라먹을정도? ㅋㅋ 김치만두 매콤해서 맛이 좋더라구요

 

 

냉면도 너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물냉면 물이 새콤새콤 ㅋㅋ
냉면이 맛있는데는 진짜 맛있지만 맛없는데는 정말 별로인데~
여긴 면도 쫄깃하고 좋았어요!

 

 

친구가 시킨 비냉이에요~
비냉도 비주얼이 좋죠? ㅋㅋ
친구말로는 매콤하니 맛있었대요 ㅎ
더 더워지면 한번 더 가야겠네요~!

여기 완전 강추해요^^*

 

 

 

 

 

 

 

 

 

냉면 맛집 추천★ 더울땐 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