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예쁜 카시오 여성 손목 시계 구입했어요!

 

 

 

 

 

 

 

 

무더운 여름이지만 가끔씩 저를 깜짝 놀래키는 즐거운 일들이 있어서

하루하루가 정말 즐겁네요^^*

오늘은 얼마전 나를 깜놀케 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구입한 예쁜 시계를 보여드릴께요^^*

 

평소 오픈마켓과 소셜거머스를 많이 이용을 하는 편이지만

한번도 티몬을 이용해본 적이 없거든요.

요즘 이런 쇼핑몰들마다 고객 유치를 위해서 진행하는

첫구매 이벤트 다들 아시죠? ㅎㅎㅎ

 

 

여러분! 저 대박 착한 가격으로 시계 샀어요 ㅎ_ㅎ
티몬에서 첫구매 쿠폰 행사를 하더라구요 히히
인증샷~~날려줍니다!

 

 

모델은 카시오 시계 LTP-1177A-4A1DF
가격은 23,000원인데요
쿠폰 적용해서 19,000원에 구매했어요 완전 저렴!!
요즘은 배송이 정말 빠른것같아요 시키고 다음날 바로 도착!!

 

 

보증서인가..? 보증서랑 제품 설명서같은게 들어있어요 ㅋㅋ
주의깊게 읽어보려다가 음..안읽어져서 포기 혹시몰라서 쟁여뒀어요!

 

 

시계 알부분이 핑크색이에요~
이점에 반해서 주문했는데 진한 핑크도아니고 연한 베이비핑크라
영롱하고 예뻐요 ㅠㅠ
은은하게 빛이나요~

 

 

여성용 시계라서 알은 작은편이에요 ㅋㅋ
소재는 스테인리스에요! 흔히 말하는 메탈이에요~
메탈이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것 같아서 메탈로 ㅎㅎ

 

 

생활방수도 됩니다
생활방수라서 물에 막 담그고 하는건 안돼요 ㅋㅋ
적당한 생활방수만 돼요^^ 중량은 53g ㅎㅎ 가벼운편이에요

 

 

시계줄이 좀 길어서 수선해왔어요
착용해봤는데 어때요 예쁜가용 ㅎㅎ??
잘샀다 생각이 들어요 키키
완전 잘끼고 다닐거에요!

요즘 인터넷을 뒤지다 보면 이런 대박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다보면 저처럼 특템할 기회가 분명 있을거에요^^*

 

 

 

 

 

 

 

 

 

 

 

 

 

예쁜 카시오 여성 손목 시계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