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시원한 과일쥬스 [쥬씨] 딸기쥬스 먹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ㅠㅠ
이제 6월인데도 낮에는 31도가 넘는 무더위가 나를 힘들게 하네요..
푹푹하고 습하고..

 

 

기분전환도 할겸 집에서 멀지않은 일산 호수공원에
바람쐬러 다녀왔어요^^*
더울때에는 이렇게 움직이는것이 덜덥다는 진리~!!ㅋㅋ

 

 

와~ 아직 가을이 오려면 한참 멀었는데~
벌써부터 코스모스가 피어있어요~~~~
계절을 착각한것 아닐까요? ㅎㅎㅎ
예쁜 꽃을 보니 반갑긴 하지만..살짝 걱정스럽네요^^;;

 

 

밤까지 습하고 덥길래 쥬씨에서 시원한 과일주스
먹었어요!!!
쥬씨는 과일쥬스 종류도많고 ㅎㅎ 퓨전으로 섞어서 먹을수도있구요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착해요 ㅋㅋ

 

 

저는 딸기주스~ 친구는 키바(키위바나나) 큰걸로
둘이 육천원도 안나왔네요 ㅋ
요즘세상에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
사람이 좀 많아서 10분정도 기다린것같아요 ㅋㅋ

 

 

요즘 쥬씨 짝퉁? 이 많이생겼는데,
그래도 원조는 못따라오는것같아요 ㅋㅋ
쥬씨는 바로 먹어도되고 포장도되니까 주문하시면서
점원분한테 말씀해주시면돼요!!

 

 

기다리고 기다려서 받은 내 딸기주스 ㅠㅠㅠㅠ
정말 상큼해보이죠!!! 영화보면서 시원하게 잘먹었어용
키위바나나는 키위베이스에 바나나가더해져서 상콤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ㅎ
더운여름에 쥬씨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시원한 과일쥬스 [쥬씨] 딸기쥬스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