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개별포장떡-진짜맛있는 제주쑥떡~!!

 

 

 

 

 

 

 

 

 

 

 

따뜻한 봄날 모두 잘 즐기고 계신가요^^
4월이 언제 왔었냐는듯
행사의 달  ,
5월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5월에는 어떤 달보다 결혼식, 돌 등 많은 행사가 있는것같아요^^
행사에는 답례품이 빠질 수 없죠~
답례품을 무엇으로 할까 고민 많이하실텐데
제가 개별포장떡 추천해드리려구요^^

 

 

제일 무난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게 바로 떡 아닐까 생각해요~
누구나 즐겨먹는 음식이라, 개별포장떡은 답례품으로도 최고^^
그 중에서도 제주해풍쑥떡이 입소문이 좋네요~

 

 

제주쑥떡은 제주에서 해풍을맞고 자란 쑥으로 만들어서
다른 떡집들보다 고소하고 담백하기로 유명한데요~
그런떡을 개별포장떡으로도 만날 수 있다니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개별포장떡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라는 말과 다르지않게
포장도 꼼꼼하고 정성스러워요~
받는사람도 주는사람도 기분좋게 나눌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것같아요~
맛도좋고 보기에도좋고~♡

 

 

포스팅하기전에 알아보니
제주해풍쑥떡에서 개별포장떡을 준비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
곧 있을 친구 아버지 환갑잔치에 추천해볼까 해요^^

 

 

제주해풍쑥떡 쑥인절미에요~
개별포장떡 답게 예쁘게 포장됐어요ㅎㅎ
일반 쑥과는 다르게 100% 제주에서 난 쑥으로 만들었기때문에
더 고소하고 일반 쑥떡보다 쑥향이 강해요^^

 

 

일반 쑥떡보다 향이 강하다고 해서
자칫 부담스러울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그런걱정은 네버~
전혀 부담스럽지않아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제주쑥떡 쑥인절미~
보기에도 윤기가 좌르르하고 맛있어보이죠?

 

 

사진만 봐도 참 먹음직스러운 제주쑥떡이에요ㅎㅎ
위 사진은 ‘쑥영양떡’ 인데요
제주 쑥으로 만든 쑥떡에 여러가지 견과류를 첨가해
더 새롭고 흥미로운 식감으로 떡을 맛볼수있게끔 만들었다고하네요~

 

 

 

개별포장된 견과류찹쌀떡이에요^^
보기에도 너무 귀엽죠?
견과류찹쌀떡은 제주해풍쑥으로 만든 찹쌀떡속에 단호박첨가된 떡이에요^^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있어 식감이 재미있어여~

 

 

한입에 먹기 참 좋게끔 만들어져있는데다가
포장도 너무 잘되어있어서
선물하기 참 좋은 개별포장떡~ 제주쑥떡^^

 

 

제주쑥떡은 여러가지 옵션을 제공하고있어요~
꼭 한상자에 떡 몇개 이런식은 재미없고 다양성도 부족하죠^^
고르는 맛도 없구요ㅎㅎ

 

 

여러가지 크기의 개별포장 상자가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떡, 원하는 맛
원하는 구성으로 개별포장떡을 준비할 수 있어서
더 기분좋은 준비를 할수있겠어요~

 

 

이게 끝이라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
떡을 그저 개별로 포장해둔다고 개별포장떡이라고하기엔 이르죠^^?
제주해풍쑥떡에서는 저렇게 떡을 하나하나 팩포장도 할수있어요~

 

 

떡만 덩그러니 담겨있는것보다
더 깔끔해보이고 정성이 느껴지는 포장이에요~
이게 바로 받는사람도 주는사람도 즐거운 답례품♡♡
바로~~~~~~~
제주해풍쑥떡 개별포장떡 ~!!!

 

 

 

 

 

 

 

 

 

 

개별포장떡-진짜맛있는 제주쑥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