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음식사진-참기힘들죠?

 

 

 

 

 

 

 

 

지난 여름휴가때 다녀온 서해바다가 슬슬 그리워지네요 ㅠ.ㅠ

내년 휴가가 될려면 아직 한참 멀었는데 ...

요즘 하루하루가 외케 힘든지~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싶네요^^*

 

 

이렇게 일상에 찌들어 있을때 나에게 활력을 심어주는것은

오직한가지~!!

맛있는 음식입니다.

오늘은 참기힘들 정도로 맛나보이는 맛있는 음식사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삼겹살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싫어하는분이 거의 없겠죠? ㅎㅎ

사진처럼 바싹 구워야 제맛이죠^^*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조금만 드셔야 합니다.

 

 

삼겹살만 보여주면 목살이 섭섭하겠죠? ㅎㅎ

요즘 목살이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목살스테이크는

정말 맛나더라구요 ^^;;

 

 

고기는사랑입니다.~~~~~~~

꼭 구워야만 맛난것은 아니죠? ㅎㅎㅎ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는 나의 주식중 한가지입니다.

 

 

지난 말복때 남들은 모두들 삼게탕집으로 갔지만

저는 그 무리에서 빠져나와서 나만의 음식을 먹으로 갔습니다 ㅋㅋ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닭칼국수 입니다.

몸값 비싼 삼계탕은 저에게 필요가 없다는~ ㅋㅋ

 

 

메운음식이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는것은 모르는분이 없겠죠? ㅎㅎ

매운음식의 대명사인 낚지볶음입니다.

이거 한접시면 무한식성이 살아난답니다^^*ㅋㅋ

 

 

몸에좋은 장어구이에는 그에 걸맞는 술이 있어야겠죠? ㅎㅎ

달다구리한 맛때문에 취하는지도 모르고 거침없이 들어가는

지리산 복분자를 곁들이면

다른 보양식이 부럽지 않습니다^^*

 

 

뒤뚱뒤뚱 귀여운 거위들입니다.

남이섬에는 이렇게 동물들과 사람이 서로 경계심없이

함께 어울릴 수가 있습니다.

이번주말 나들이는 남이섬으로 가는건 어떨까요? ^^*

 

 

 

 

 

 

 

음식사진-참기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