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매탄동 맛집-매운맛이 그리울때~♡

 

 

 

 

 

 

 

 

 

 

 

 

요즘 저처럼 매운맛이 길들여짙 분들이 정말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매운음식을 그리 잘먹는편은 아니였는데,

언젠가부터 주변에 매운음식을 전문으로하는 음식점들이

하나둘씩 생겨서 자주 먹다보니

이제는 은근 중독성이 보이네요^^*

매운음식이 스트레스 해소에는 최고라는건

잘 아시죠? ㅎㅎ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생각나는곳이 있습니다.

 영통구청이있는 매탄동에서,

소문난 맛집을 한곳 소개하겠습니다.

매탄권선역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이곳은

매콤한 쭈꾸미볶음이 일품인 "안씨네"입니다.

 

 

"안씨네쭈꾸미"는 일반 매운 음식점들과는 달리

순수한 국산 태양초로 매운맛을 낸다고 하더라구요.

그 맛은 이미 소문이나서

입맛 까다롭기도 소문난 삼성전자 직원들이

거르지 않고 매일 찾아올 정도라고합니다^^* 

 

 

안씨네 본점 사징님은 방송에서 나왔던

 요리대회에서도 우승을 했을정도로

맛에 있어서는 일가견이 있는 분이라고 하네요^^*

알고보니 이곳 사장님  친구분이라네요 ~~~

 

 

음식이 나오기전에 일단 안씨네쭈꾸미 영통점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영통구청 바로옆에 있으니 사진만보면

쉽게 찾을 수가 있겠죠? ㅎㅎ

 

 

안씨네의 기본 상차림은 아주 단촐합니다.

맛있는 쭈꾸미를 먹기전에 다른 것들로 입맛을

버려놓는것은 용서할 수 없겠죠? ㅎㅎ

꼭 필요한 것들로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작은 그릇에 담겨있는 안씨네의 비장의 무기입니다.

이게 뭐냐고요? ㅎㅎㅎ

우리가 흔히 먹는 감칠맛도는 카레가루입니다.

이 카레가루의 용도는 잠시후 알려 드리겠습니다.^^*

 

 

드디어 등장한 쭈꾸미볶음은 양이 정말

푸짐해보이죠? ㅎㅎ

실제로 먹어보면 다른곳 보다 양이 제법

많은것 같더라구요.

매콤한 양념에 미나리까지 듬뿍넣고 버무려진것이

쳐다만봐도 입에 침이 한가득 고입니다.ㅋㅋ

 

 

제가 좋아하는 떡도 많이 들어있죠? ㅎㅎ

쭈꾸미도 아주 실해서,처음 오시는 분들은

쭈꾸미가 아니라 문어나 낙지로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요즘들어서 매콤한 음식이 더 자주 땡겨서 한주에

두번이상은 항상 안씨네에 오는것 같네요^^;;

은근 스트레스받는 것도 많고 해서 이렇게

풀어주지 않으면 후유증이 아주오래 가더라구요 ㅡㅡ;;

 

 

토실토실 잘익은 쭈꾸미볶음 한번 드셔보실래요? ㅎㅎ

그냥 먹는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미나리와 함께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제법 맵지만 매운 음식을 못먹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감칠맛이 돕니다.^^*

 

 

시간이 지나서 양념이 쫄아들면 콩나물을 넣고

함께 볶아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올때마다 항상 콩나물 두접시는 비운답니다 ^^;;

 

 

이쯤에서 처음에 보여드렸던 카레가루의 용도를

알려드릴께요^^*

이렇게 맛깔스러운 쭈꾸미를 콕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두배가 된다는사실!!

믿어지지 않죠?

직접 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ㅋㅋ

 

 

혹시라도 너무 매워서 입에 불이날것 같다는 분들은

미리 계란찜을 준비해두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여기서 끝나면 섭섭하겠죠? ㅎㅎ

 

 

안씨네에서만 맛볼 수 잇는 아주 특별한것이 있습니다.

남아있는 쭈꾸미양념에 물을 조금 넣고 끓여서

샤브샤브를 해먹는 것입니다.

그것도 차돌박이를 말이죠~ ㅋㅋㅋㅋ

그맛이 어떨지 상상이 안가죠? ㅎㅎㅎ

 

 

매콤한 양념이 잘 배인 차돌박이는

완전 기대이상입니다.

이 맛을 보고나면 더이상 차돌박이를 먹으로

샤브샤브집으로 갈일이 없을것 같네요~

차돌박이역시 카레가루에 찍어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씨네에서 마지막을 장식하는 것은 볶음밥 입니다.

아무리 양껏먹어도 볶음밥을 빼먹으면 왠지

너무 허전하더라구요.

날치알이 한가득들은 볶음밥역시

스트레스해소의 1등공신입니다^^*

 

 

하트3

 

 

 

 

 

 

 

 

매탄동 맛집-매운맛이 그리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