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음식사진-먹음직스럽죠~♡

 

 

 

 

 

 

 

 

 

 

 

 

 

 

하루하루 똑같은 일상에 지쳐있을때 생활에 활력소를 주는

맛있는 음식이 없다면 무슨 낙으로 살아갈까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스트레스 해소에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이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 제가 먹었던 맛있는 음식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특별하지 않고 평범한 음식들이지만

이런 음식들이 더 땡기지 않나요? ㅎㅎ

 

 

요즘처럼 추울때 가장 생각나는 음식중 하나가

따끈따끈한 국물이 일품인 어묵탕 입니다.

사실 오뎅이라는 말이 훨신 정겨워 보이는데 요즘은

많은 분들이 어묵이라고 말하니 추세에 따라야겠죠? ㅎㅎ

 

 

입맛없을때 매콤새콤한 비빔국수 한그릇이면

더할 나위 없겠죠?

제가 사는 일산에는 유명한 국수집이 몇곳 있습니다.

이곳도 비빔국수 하면 빼먹을 수 없는 곳이죠^^*

 

 

둘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은 왕돈까스 입니다.

정말 배불리 먹고싶다면 이거 하나면 충분힙니다.

울동네에는 맛집이 정말 많죠? ㅎㅎㅎ

 

 

올해에는 그동안 먹고싶어도 없어서 못먹었던

청어과메기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올해 청어가 많이 잡혔다고 하네요 ㅋㅋㅋ

기름기가 많은 청어과메기는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것이

건강에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얼마전 방화동 근처에서 먹었전 장작구이 통닭입니다.

일반 통닭과는 달리 기름이 쫙 빠진것이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바삭하게 구워진 껍질은 말이 필요없죠 ㅋㅋ

 

 

2주전 청평 워크샵에서 먹었던 토종닭백숙 입니다.

급하게 공수해온 토종닭에

직접 산에서 채취해온 약초들을 넣고 푹 삶아서 먹으니

보양식이 따로 없답니다.^^;;

 

 

지난달 사진 촬영차 다녀온 강화도에서 먹었던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바지락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홍합과 모시조개들 다양한 조개들이 듬뿍 들어서인지

국물이 끝내줍니다.

 

 

이번에는 정말 신기한것을 보여드릴께요 ㅋㅋㅋ

사진에 있는 요상하게 생긴것이 무얼까요?

대충 눈치는 챗을것 같은데,아직도 저게뭔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이것은 문어튀김 입니다.

문어를 통으로 튀기면 이렇게 됩니다.

그런데 그 맛이 완전 끝내줍니다.

겉보기와는 달리 부드러운 속살이 마요네즈에 찍어서 먹으면

고소함 그자체 입니다.

 

 

얼큰한게 생각날때는 김치찌게만한 것이 없겠죠^^*

제가 가끔씩 즐겨먹는 생소시지 김치찌개입니다.

이거하나면 밥한그릇은 뚝딱 해지웁니다.ㅋㅋ

 

 

스트레스 해소에는 매운음식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요?

저는 요렇게 쭈꾸미 볶음으로 해결을 합니다.

입술이 화끈거릴 정도로 매운 쭈꾸미볶음을 먹고

땀을 쫙 빼면 몸과 마음이 개운해 집니다^^*

 

 

요건 얼마전 엄마 생신때 먹었던 잡채입니다.

뭐니뭐니해도 엄마의 손길이 닿은 엄마표 잡채가 최고져~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ㅎㅎ

 

 

 

오늘의 마지막을 장식할 사진은

얼마전 이사를 하면서 쫑파티겸 먹었던 음식입니다.

이것저것 막 사가지고와서 먹다보니

별에별게 다있죠? ㅋㅋㅋ

이런 자리에서는 꼭 라면을 부숴먹는 친구가 있더라구요^^*

 

 

하하

 

 

 

 

 

 

 

 

 

음식사진-먹음직스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