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발 냄세/강아지 냄세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

 

 

 

 

 

 

 

 

우리의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것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저는 요즘들어 틈만 나면 자연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곳을

찿아다니고 있습니다.

잘 꾸며진 공원과 수목원 같은 곳을 찿아가면

기장 먼저 나를 맞이하는 것은

도심과는 비교할 수 없는 맑고 깨끗한 공기 입니다.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 몸과 마음이 날아갈듯이

가벼워 지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자연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 집으로 돌아오면

나를 기다리는 것은 집안 구석구석에서 나는 쾌쾌한 냄세 입니다 ㅡㅡ;;

 

 

그 냄세에 한몫 하는것이 바로 이녀석...

 대박이 몸에서 나는 냄세입니다.

수시로 목욕도 시키고 탈취제를 뿌려 주지만 효과는

그 순간 뿐이랍니다.

요즘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냄세가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 ㅠ.ㅠ

하지만 이제는 고생 끝입니다.

알마전 알게된 효과가 확실한 탈취제를 알아냈기 때문이죠^^*

 

 

요즘 들어 엄청 유명해진 EM효소를 들어보셨을겁니다.

집안에서 나는 온갖 냄세와 강아지 냄세 뿐만 아니라 유난히 지독했던

나의 발냄세 까지 한방에 해결하는 무서운 녀석을 드디어

찿아냈습니다.^____^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 탈취제와는 성분부터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건강에 좋지않은 화학물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집안에서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사랑애EM'은 제가 단골로 이용하는 EM쇼핑몰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구입시에 적립도 되어서 항상 이곳만 이용 하고 있습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EM이란 어떤것인지 감이 오시죠?

화학물질이 아닌 미생물을 이용하여 부패의 원인이되는

균들을 좋은 균으로 유도한다고 하네요^^*

 

 

가장 먼저 효과를 본것은 이녀석 대박이 입니다.

목욕을 시켜도 하루만 지나면 냄세 때문에 안아주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이제는 몇일 목욕을 시키지 않고 탈취제만 수시로 뿌려주면

냄세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대박이 때문에 EM을 사용하게 됬는데

덕분에 오랫동안 고생했던 제 발냄세까지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발냄세의 원인이 되는 균들을 EM이 해결해 주나봅니다^^*

 

 

이것은 애완동물용 탈취제 입니다.

이름은 '살리미'라고 하죠^^*

강아지 뿐만 아니라 얼마전 친구가 키우던 햄스터를 가져왔는데

민감한 녀석들인데 부작용도 없고

냄세도 많이 줄었다며 친구도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나의 단골 쇼핑몰인 '사랑애EM'을 알려주었죠 ^^*

 

 

위에있는 사진은 가정용 입니다.

입안의 구석구석에 수시로 조금씩 뿌려주면 집안의 온갖 잡내들이

싹 사라지게 됩니다.

EM의 효과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이렇게 EM효소를 알게되면서 욕심이 생겼습니다.

원액을 구입해서 사용하면 더 저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3종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많이들 알고 있는 쌀뜨물을 이용한 방법은

EM원액을 쌀뜨물에 희석하여넣고 설탕을 널어주어 발효를 시키면 됩니다.

여기서 성탕대신 사용하는 것이 당밀 입니다.

당밀은 사탕수수에서 설탕을 만들고 남은 부산물 이라고 하네요.

원액을 발효시키는데 아주 좋다고 합니다.

 

 

이녀석이 EM원액 입니다.

500ml 한병이 가격도 아주 저렴합니다.

부지런한 분들 이라면 원액을 구입하여 용도에 맞게 만들어 쓰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가정에서 편리하게 쓰기 위해서는 EM활성액을 사용하는것도 좋습니다.

물에 희석하여 용도에 맞게 이용 하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조금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구입을 했다가

시간도 없고 번거로워서, 그냥 속편하게 만들어져있는

 제품을 구입하고 있답니다.^^*

 

 

EM의 효과는 정말 무궁무진한것 같습니다.

한가지씩 한가지씩 효과를 알게되니 응용할 수 있는 부분이

정말 많더라구요.

요즘은 우리집 욕실에도 온통 EM제품이 독점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친환경 재료를 이용하면 만든

제품들 이라서 그런지

트러블도 없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제가 사용하는 EM제품이 셀수 없을 정도로 많아졌네요.

다른 제품들도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 하고 있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냄세를 제거해 주는 탈취제인것 같습니다.

발 냄세와 애완동물 냄세는 EM으로 확실히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나의 단골몰인 사랑애EM에 방문 하시면 수많은 용도의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혹시 필요한 것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발 냄세/강아지 냄세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