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코엑스에 나타난 수지 -월드가전브렌드쇼

 

 

 

 

 

 

 

 

 

 

오늘부터 3일동안 열리는 월드가전브렌드쇼에 지인분의 업체가

참여 한다고하여 오랜만에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를 찿았습니다.

 

 

워낙 규모가 큰곳이라 전시장을 찿는데에도 한참이 걸렸네요 ㅡㅡ;;

비가오는 흐린 날씨에도 꼭 이시간에 코엑스를 찿은것은

다른 이유가 숨어있습니다.ㅋㅋㅋ

 

 

오늘 이곳에서 4시에 미쓰에이 "수지"양이 등장을 한다는 정보를

입수했기 때문이죠~

 

 

요즘 잘나가는 차량용 블랙박스의 모델이 수지 인것은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수지는 아직 도착도 하지 않았는데 저와 같은 목적(?) 으로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진을치고 있습니다.

 

 

전시회를 한바퀴를 둘러보고 다시 돌아오니 갑자기 달라진 분위기!!

드디어 수지가 등장 했습니다. ㅋㅋ

사진 한가운데 깨알같이 보이는 수지의 모습이 보이나요? ㅋㅋ

 

 

좀더 가까이 와서 사진을 찍었네요...

인파 사이를 헤지고 가서 찍느라 좋은 작품은 나오지 않습니다 ^^;;

 

 

이번에는 무대를 옮겨서 추첨을 통하여 블래박스를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이부분은 특별히 동영상을 준비했네요 ^^*

 

 

평소 무덤덤하게 생각했지만...

막상 이렇게 내눈앞에 있는 수지를 보니 자신도 모르게

이렇게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촬영하는 행동이 저절로 나오네요 ^^;;

 

 

이번에는 보너스샷!!

수지는 떠났지만 그자리는 팔등신의 예쁜 모델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오늘 정말 눈이 행복한 날이네요~

포즈를 잡아주는 모델분들이 수지 못지않게 미인들 입니다.

 

 

오늘 전시회를 둘러보면서 아이디어가 눈에 띄이는 특별한 제품을을

몇몇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중에도 가장 인상이 깊었던 것은 그림 100장으로 영어,중국어,일본어,한자등...

엄청나게 많은 내용을 단기간에 암기 할수 있는 "기억방 학습법"

이였습니다.

기억방 학습법을 이용한 "기억방 학습기"를 이곳에서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미 접해본적이 있어서 좋은 효과를 알고 있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월드가전브랜드쇼에 참여를 했나봅니다.

자녀들의 영어성적이 걱정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관심을 가져볼만한

우수한 제품입니다.

 

 

또한가지 월드가전브랜드쇼 에서 나의 눈길을 사로잡은것은

3d 프린터 입니다.

이미 우리나라의 3d프린터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3d프린터로 똑같은 형상의 물체를 만들어 내는것이 정말 신기하네요.

 

 

수지가 떠난 행사장은 적막이 흐릅니다....

정말 대단한 위력이죠?

인기 연예인들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 했었는데

자신도 모르게 열광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어쩔 수 없나보네요^^*

 

 

 

하트3

 

 

 

 

코엑스에 나타난 수지 -월드가전브렌드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