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드래곤플라이트-엘브리사 공짜수정 이벤트

 

 

 

 

 

 

메롱

 

 

 

 

드래곤플라이트의 Next Fioor에서 드디어 신작 게임이

등장을 했네요^^*

신작 게임의 등장과 함께 드플 공짜 수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했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절대 놓치면 안되죠 ㅋㅋㅋㅋ

 

 

엘브리사가 어떤 게임임지 살짝 둘러볼까요?

수정은 1~10 스테이지까지 게임을 하면 10개를 준다고 하네요.

수정 10개면 좀 약해보이기는 한데...

그래도 공짜니 감지덕지 해야죠? ^^;;

 

 

엘브리사는 일단 그래픽이 마치 어릴적에 오락실게임을 보는듯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게임이 워낙 가벼워서 그런지 사양이 많이 딸리는 나의 폰으로도

랙하나 없이 시원스럽게 게임이 진행되네요.

 

 

게음은 정말 단순합니다.

허접해보이는 그래픽이 자꾸 눈에 걸리긴 하지만

게임 난이도도 낮은편이라서 누구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기본조작은 설명이 따로 필요없을것 같네요 ㅎㅎㅎ

요즘 대부분게임이 그렇듯이 비행을하면서 모운 돈으로 장비를 강화시켜

가면서 점점 더 강한 상대들과 싸워야 합니다.

막상 게임을 해보니 드플 수정 10개를 받는데 까지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네요..

 

 

흠...솔찍히 엘브리사를 평가하자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슈팅게임이긴 한데 게임이 너무 단순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군요

컨셉 자체를 그렇게 잡은건지 모르겠는데 수많은 모바일 게임이 넘쳐나는

 요즘 세상에서 이정도로 과연 버텨날 수 있을지 조금은

걱정스러운 부분도 느껴집니다.^^* 

 

 

 

엘브리사는 마치 어린시절 오락실에서 고전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어떻게 바껴간다면

색다른 분위기의 인기 게임으로 발전 할 가망성은 있다고

보여지네요^^*

 

 

 

 

 

 

 

 

드래곤플라이트-엘브리사 공짜수정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