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퍼즐삼국] 드래곤플라이트 공짜 수정 이벤트

 

 

 

 

 

 

 

 

 

요즘 들어서 드래곤플라이트에서 수정 하나하나가 정말

아쉽게 느껴지네요.

절대 현금으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하지 않는 성격이라서

미련듯이 게임을 한답니다^^*

가끔씩 진행하는 이번트때 수정을 얻게되면

정말 기분이 좋았는데 ㅋㅋ

드디어 또다른 이벤트가 시작 되었네요.

 

 

지난번 몬스터디펜걸스에 이어서

이번에는 퍼즐삼국 게임을 하면 공짜 수정과

골드를 받을 수가 있네요^^;;

늘 현금으로 수정을 구입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기쁨 아마도 모를겁니다.

 

 

그런데 예전의 이벤트들은 대부분 접속하고

게임 한판만해도 수정을 받을 수가 있었는데

최근에 하는 이벤트들은 생각처럼 만만치가 않네요 ㅡㅡ;;

간단히 얻을 수 없고 장시간 게임을 해야만 얻을 수

있는 방식이라서 아마도 귀찮아서

하지않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1차에서 4차까지 임무를 완수하면 총 받을 수 있는 수정이

50개 인데 그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예전의 몬스터디펜걸스 이벤트 만큼이나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 하네요 ....

이런 방식으로 새로운 게임을 접하게 되는것이

나쁘진 않지만 좀 색다른 방식의 이벤트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임무를 수행하고 나면 화면 하단의 친구를 클릭하시면 선물에

사진처럼 드래곤플라이트 쿠폰이 와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쿠폰 번호를 드플 상점 수정 구입하는 곳에서

입력하면 된다는것 잘 아시죠?

세상에 공짜는 없나봅니다...

이제는 공짜 수정 얻는것도 많은 노력이 필요하네요 ㅠ.ㅠ

 

 

 

 

엉엉

 

 

 

 

 

[퍼즐삼국] 드래곤플라이트 공짜 수정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