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드래곤플라이트 2.2 업데이트 분석

 

 

 

 

 

 

 

 

 

 

 

 

 

 

나날이 발전해가는 드래곤플라이트가 또다시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과연 이번 업데이트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홍보 포스터를 보면 알겠지만 새로운 케릭이 등장햇습니다.

업데이트의 전반적인 내용과 상세한 부분까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공지 내용을 보시면 알겠지만 원소술사 코델리아의 등장과

새로운 새끼용의 등장이 일단 관심이 가네요.

하지만 그다음 내용이 더중요하다는 사실!!

아이템을 드랍하는 엘리트용이 등장했습니다.^^*

드랍되는 아이템 중에는 전설종 새끼용도 있다고 하네요.

 

 

게임을 직접 해보니 친구들 끼리만 순위경쟁을 하던것이

이제는 모르는 사람들과의 순위경쟁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속한조는 실버 816조네요 ^^;;

연습삼아 몇판 했더니 썩 잘나온 점수가 아닌데

1위로 올라갔습니다 ㅋ

 

 

게임 도중에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 햇습니다.

바로 이녀석이 아이템을 드랍하는 엘리트용 입니다.

체력이 엄청 강해서 쉽게 잡히질 않네요 ㅠ.ㅠ

죽을둥 살둥 사냥을 하여 아이템을 결국 얻었습니다.ㅋㅋ

너무 사냥하기가 힘들어서 일부 유저들은

식상하다는 느낌을 받지 않을가 우려되네요 ㅡㅡ;;

 

 

엘리트용에서 나온 아이템을 습득하면 화면 좌측 상단에

획득 했다는 표시가 나옵니다.

엘리트용도 여러가지 타입이 있더군요 .

 

 

게임이 끝나면 습득한 아이템이 공개됩니다.

전기검이 나왔네요 ^^;;

케릭터의 속성을 칼로 인하여 바꿀 수가 있나봅니다.

 

 

프로필에 가면 이렇게 획득한 아이템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장착창을 보니 칼과 옷 목걸이 표시가 있는것을 보니

다양한 아이템이 기대되네요.

 

 

 전기검을 클릭하면 창착과 판매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판매를 클릭 해보니 1000원에 상점에 처분 할 수가 있네요 ^^;;

 

 

두번째 얻은 아이템은 로즈의 채찍 입니다.

그런데 이 아이템은 새끼용 공격력을 향상 시켜 주는데

강화기능도 있습니다.

 

 

 강화를 클릭 했더니

새끼용 스킬 합성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아이템으로

강화를 시킬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새로 등장한 케릭인 원소술사 코델리아 입니다.

화면을 터치할때마다 속성이 바뀐다고 하네요..

수정을 아끼느라 아직 구입하지 못했네요.

크래곤 사냥시에 타입에 맞게 속성 변경을 한다면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된것을 보고 두시간정도 테스트 해본 것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은것 같네요

좋은 정보 있으면 함께 공유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홧팅2

 

 

 

 

 

 

드래곤플라이트 2.2 업데이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