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드래곤플라이트 새로운 새끼용 타입과 스킬합성 방법

 

 

 

 

 

 

 

드레곤플라이트가 업데이트 될때마다 항상 골드와 수정의

압박에서 벗어날 수가 없네요^^;;

남아있는 모든 골드를 동원하여 새끼용을 부화한 결과

새로 등장한 새끼용을 타입별로 얻었네요.

득템한 새끼용을 소개합니다.

 

 

복사형 희귀종 나목이 입니다.

무속성이란게 아쉽지만 스킬합성을 통하여 유용하게 쓰일것 같네요.

 

 

시간형 해마군은 정해진 시간에만 사용할수 있는 것으로

큰 기대를 가지고 사용가능한 시간에 해봤지만

이역시도 무속성 공격이라 그런지 합성을 통하여 속성을 얻어야

유용할듯 하네요.

 

 

방어형 그윽이는 일정거리 비행을 하면 한번의 보호막 역활을 해주지만

기본적인 공격이 전혀 없기 때문에 사냥에 그닥 도움은 되지 않을듯 합니다.

혹시 스킬합성으로 공격이 될 수 있다면 몰라도요 ㅎㅎ

 

 

유도형은 상당히 매력이 느껴지는 새끼용 입니다.

유도탄처럼 몬스터를 따라 가는것이 레벨을 올리고 좋은 스킬만 얻으면

벽타기시에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스킬합성에 대해서 알아보겟습니다.

기존의 합성처럼 처음 선택한 새끼용에 스킬이 생기고 나중에 선택한

새끼용은 사라지게 됩니다.

레벨에 상관없이 같은 새끼용이라면 스킬합성이되기 때문에

고생하지 말고 레벨 1짜리로 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두려워서 합성을 못하는 분이라면 걱정말고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세항 설명과 별로 캐키지 않으면 언제라도 합성이 완료되기 전에는

중단 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스킬합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었던 스킬 입니다.

공격력 스킬과 크리키컬 스킬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랜덤으로 부여되고 새로 스킬합성을 하면 기존의 스킬은 사라지니

신중 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하여 등장한 스킬의 종류입니다.

꼭 참고하시고, 마음에드는 스킬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드래곤플라이트 새로운 새끼용 타입과 스킬합성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