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휴대폰 요금 절약방법 SK T끼리 요금제 대박이네요

 

 

 

슬퍼3

 

 

평소 휴대폰 요금이 다른 친구들에 비해서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항상 10만원 정도가 나와서 많이 부담이 갔습니다.

폰이 좀오래 된것이라서 데이타 무제한인 54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료통화가 몇일 안되서 항상 끝나고, 할인 받을 수있는 방법을 모두

동원해 봤지만 10만원 정도에서 벗어나질 못했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의 말을듣고 혹시나해서 114에 문의를 했습니다.

T끼리 요금제가 궁금해서였죠..

상담원이 정말 친절하더군요..저처럼 꼬치꼬치 물으면 짜증이 날만도

할텐데 말이죠.

 

 

그런데 상담원이 저에게 권장하는 요금제는 T끼리 35요금제 였습니다.

저의 통화량 93% 정도가 T끼이 이기 때문에 많은 혜택을 볼 수가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데이타 요금도 제가 거의 와이파이존에서만 사용하기 때문에 지금

처럼만 사용 한다면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결국 상담원의 말을 듣고 요즘제를 변경 했습니다.

 

 

변경한후 두달쯤 지난후 드디어 변경된 요금제로 처음 청구서가

나왔는데...요금을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평소 10만원 정도 나오던 요금이 3만원대 초반이 나오는 것이였습니다.

완전 대박이죠ㅋㅋㅋ

기본요금 35000원에 세금도 붙지만 할인혜택이 있어서 기본요금 보다도

적게 요금이 나왔네요.

 

 

제가 요금이 이렇게 나올수 있었던 이유는 친구들과 지인분들이 대부분

SK를 사용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랍니다.

요금이 많이 나와서 걱정인 분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상담을 해보시고

저처럼 많은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신나2

 

 

 

 

휴대폰 요금 절약방법 SK T끼리 요금제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