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갤럭시s4 [명품] 수제 휴대폰 케이스 예쁜곳

 

 

 

 

 

 

 

 

 

 

 

 

드디어 너무 가지고 싶었던 갤럭시s4 스마트폰을 구입했어요^^*

초창리에 나왔던 갤럭시s로 버텨오다가 도무지 너무 느려터져서

결국 교체를 했답니다.

 

 

구입한 매장에서 서비스로 케이스를 줬는데 저의 소중한 폰에는

어울리지 않아서 예쁜 케이스를 구입하기 위해서

근처에 있는 매장들을 모두 둘러봤지만....

안타깝게도 이거다 싶은 케이스를 찿을수가 없더군요 ㅠ.ㅠ

 

 

그러던 어느날 친구가 요즘 수제 휴대폰케이스가 유행이라며

소개를 했는대 제눈에 쏙 들어오는 것이였습니다.

그것도 이름 없는 브렌드가 아니라 유명한 스위스밀리터리 정품이네요^^*

 

 

친구와 둘이서 집에서 번갈아가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것은 노트2를 사용하는 친구가 구입한 것입니다.

오랜지색의 사피아노가죽이 정말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명품은 포장부터가 다릅니다.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겨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카드지갑 겸용이라 수납공간이 있어서 실용적으로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한 외출시에는 지갑이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짠~~~!!!!

이것은 제가 구입한 갤럭시s4 케이스 입니다.

시원스러워 보이는 그린색으로 선택을 했어요.

저역시도 친구와 같은 사피아노 가죽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명품 수제 제품이라 그런지 1년이내에는 무상 AS가 된다고 하네요^^;;

케이스 구입후 다른 친구들의 케이스와 비교해 보니

너무 돋보인다는 사실 ㅋㅋㅋ

 

정말 조금도 과장 안하고 스위스밀리터리 휴대폰 케이스는

가죽의 질이 좋고 너무 예쁜것 같아요.

올여름이 지나면 포근해 보이는 컬러로 하나더 구입해야 겠어요^^*

 

 

 

 

 

 

 

 

 

 

 

갤럭시s4 [명품] 수제 휴대폰 케이스 예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