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의 블로그

부산여행 금강산도 식후경 초량밀면

 

 

 

 

 

 

 

 

 

찬바람 불어오는 계절~
자꾸만 옷깃을 여미게 만듭니다.
하지만 어느 계절이고 여행을 떠나고픈 마음은 한결같은데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덜추운 부산으로 여행지를 정해 부산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부산역~
아주 신나서 룰루랄라 광장에 내려오니 커다란 트리가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게 멀리떠나온 저를 반겨주는듯 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여행지 볼거리보다 일단은 먹거리에 관심이 쏟아집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부산은 밀면?? 이란 생각이 문득들어 검색을 해봤습니다.
다행이도 부산역 근처에 초량밀면집이 있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 밀면이기에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하고 설레입니다.ㅋㅋ
친구는 물밀면을 저는 비빔밀면을 시키고 왠지 부족하다시퍼 왕만두도 주문했어요.
가격도 왜이렇게 착한지 물밀면 비빔밀면 둘다 3,500원 입니다.
왕만두도 3,500원~ 면발도 쫄깃하니 양념에 비벼진 밀면이 너무나 맛있었어요.

 

감칠맛나는 비빔밀면을 게눈감추듯 후다닥 먹고 찾아온 비프광장~
주말이라 그런지 비프광장을 찾은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길거리음식들이 저를 유혹하는데 그중 마약옥수수는 배가부른 상태의 저를
못버티게하더라고요. 역시 먹는재미는 솔솔합니다.

 

 

오랜만에 떠나온 여행인지라 유명한곳을 다 가보고 싶은 욕심에 피곤하지만,
더베이101을 찾았습니다.
부산여행중 더베이101 야경을 보지않았다면 정말 후회가 클뻔했어요.
어찌나 아름다운지~~

두마리 토끼 다 잡은거 여행 같아요.
맛있는 초량밀면도 먹고 아름다운 더베이101 야경도 보구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될거 같습니다^^

 

 

 

 

 

 

 

 

 

부산여행 금강산도 식후경 초량밀면